거제 펜션 추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병아리 조회 1회 작성일 2020-09-19 22:40:08 댓글 0

본문

거제도 여행, 프라이빗 풀빌라 어때요?! 거제도 프라이빗 풀빌라 펜션 BEST4✨개별수영장까지 완벽한 거제 펜션!

0:14 카이룰라펜션
전 객실 오션뷰! 101호,102호,103호는 개별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어요.
1:31 지해풀빌라
19년 7월 오픈한 신축펜션, 오션뷰의 스파or풀빌라 객실로 선택할 수 있어요.
2:41 하이클래스거제
남해여행하기에 딱! 좋은 위치의 펜션, 추천드리는 플래티넘 풀빌라는 럭셔리 가족여행에 제격!
4:03 프래밀리 풀빌라\u0026호텔
대규모 단지의 풀빌라와 호텔의 단지, 빌라동은 전 객실 프라이빗 개별 수영장 완.비

오늘 올스티비에서 준비한 숙소는
국내 여름휴가로 좋은 거제도로 준비했습니다!

마치 해외같은 풍경을 가진 국내여행지 거제도.
거제도에 굉장히 예쁜 풀빌라들이 많이있어요

그 중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로 엄선했습니다!

영상끝까지 확인해주세요❤️

거제도 프라이빗 풀빌라 최저가 예약
카이룰라펜션
https://alst.io/hhv
지해풀빌라
https://alst.io/hht
하이클래스거제
https://alst.io/hhr
프래밀리 풀빌라
https://alst.io/hhs
프래밀리 호텔
https://alst.io/hhu
올스티비 : 거제도 프라이빗 풀빌라 최저가 예약
카이룰라펜션
https://alst.io/hhv
지해풀빌라
https://alst.io/hht
하이클래스거제
https://alst.io/hhr
프래밀리 풀빌라
https://alst.io/hhs
프래밀리 호텔
https://alst.io/hhu
MEIHUA CUI : 풀빌라 수영장같이할수있는객실은8월첫재주예약가는ㅇ한가요
챈뚱 : 전 내일 풀빌라가는데 jj풀빌라 좋아요 !!

거제도 뷰맛집 여행, 끝판왕 펜션 찾았네요.

#국내여행지추천 #거제여행 #여행브이로그

안녕하세요, 꿀벌님들
세상의 모든 꿀팁을 드리는 허니블링입니다!

주정녀(=주말 정해주는 여자) 거제도편
이제 국내 곳곳의 예쁜 뷰맛집 펜션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여행코스 소개해드릴게요!

구독해두시고 더 많은 뷰맛집 펜션 받아보세요
1탄 통영 펜캉스편 보러가기 :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허니블링의 모든 SNS 한눈에 보고싶다면?
https://in.naver.com/honey_veling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비즈니스 협업 honeyveling@naver.com
꿀팁 is 허니블링 : 부산도 혹시 기대해주실건지...
코코 : 외포면 그리 먼거리는아니네 연초에사니깐...
이태경 : 거제도 펜션도 아주 좋네요.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라고 하던데.
거제점빵 : 거제여행 재밌게 즐기셨나용
카트린제스Zes : 거제도가봤는데 풍경은 끝내주더라구요 근데 차가너무많아서 살고싶지는않고 그냥 한번씩 관광가보는걸 추천드립니다!
장동규 : 거제도 펜션 넓어요?
진준호 : 배말말고 그옆 계룡산갈비 가셈 배말 맛은 ......맛이..없던데 거제도살아서...
박세연 : 울산도 놀러 와주세요 :-)
Twinkle kim :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좋은 곳들이 있었다니 좋은 꿀팁 주셔서 감사해요❤️
채요니 Yony : 7:36.... 망했다 평생박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거제 생각속의집 | 하드털이 여행 브이로그

작년 6월에 다녀온 거제도 생각속의집 펜션
네이버 페이로 직접 예약해서 다녀온 곳이에요.

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해요( ღ'ᴗ'ღ )

Song : 샛별 - Sky Blue Music provided by 샛별. Link :


Song : Ujabes - Hiraeth Music provided by Ujabes of RAUMI Official Video Link:


Song : Ujabes - Violet Candle Music provided by Ujabes of RAUMI Official Video Link:



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Track : 토끼가 깡총 -




http://instagram.com/monoblanco99
blog https://tjswjd1981.blog.me/
roco bear : 헐 ㅋㅋㅋ영화인쥴 알았어요
진짜 예뻐요
쥬니 : 거제도펜션도 이쁘고 곰이언니영상과 노란색자막이 넘잘어울려요.코로나에 태풍에 조심하시고용 우와 진짜 야외수영장이 동남아비쥬얼이네요^^요루코롬 좋은곳 한군데 알아갑니다^^
Ye Ji Choi : 보는 제가 다 힐링되네요♡
jjumman쩜만 : 거제도에 이렇게 예쁜팬션이잇는지 몰랏어요 구독하고가요! 자주놀러올께요♡ 시간되시면 제 채널도 놀러오세요♡

... 

#거제 펜션 추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833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sh1bw8kbok2mat7bo4aca459b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